빠른창업문의
 필수 항목
구분
이름
연락처
내용
배너닫기

펀비어킹

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검색

한국프랜차이즈산업신문

  • 프랜차이즈 등록 : 9,147

  • 누적조회수 : 6,747,094

  • 주간조회수 : 45,302



펀비어킹
창업상담신청하기
성함 연락처 상세보기   
  • 펀비.jpg
  • 펀비2.jpg
  • 펀비3.jpg
주류점관 맥주전문점

펀비어킹

2241 0
가맹정보 관리자신청
12,225만원

주요 가맹정보

  • 총비용/평수 : 12,225만원
  • 가맹점 수 : 359개

개설정보 안내

  • 가맹비 : 1,100 만원
  • 교육비 : 330 만원
  • 보증금 : 100 만원
  • 기타비용 : 10,695 만원
잘못된 내용 신고
사유
내용
공정거래위원회 등록 정보
리뷰

전체 (0)


브랜드 리뷰

울산 중구 혁신도시 술집 맛집 세계맥주 다있는펀비어킹유곡점

정말이지 오랜만에 지인들과 저녁모임을 가지기로 했다 유곡동펀비어킹에서 모이기로 했는데 어머... 애정하는 알럽유비어 주문을 하고~ 먼저 나온 뻥튀기 앤 팝콘 앤 ㅋㅋㅋㅋㅋ 여러가지 섞여있어 골라먹는...

b형패밀리 비타민파이브blog.naver.com/dnjs092

신정네거리역 술약속은펀비어킹분위기 좋아요

보여요펀비어킹사실 간판은 많이 봤었는데 직접 가본거는 처음입니다! ⏰ 영업시간 매일 16:00... ㅎㅎ 이번에 여기로 이제 정착해야겠어요 #신정네거리역맛집 #신정네거리역술집 #펀비어킹...

나무두치 그리고 하짱blog.naver.com/hapetsalon

정왕동 술집은펀비어킹시흥 정왕시장점에서 치킨과 맥주로...

본인이 막내이시면 메뉴선택 장애가 오실 수 있으니 막내일 경우 빼고!!ㅋㅋㅋㅋㅋㅋ 제가 주말에 다녀온 비어킹은 시흥 정왕동에 위치한펀비어킹시흥 정왕시장점 시흥 정왕시장점의펀비어킹은 그리 크지...

일상이야기-blog.naver.com/hne1100

남위례역 분위기 좋은 술집 -펀비어킹

술집펀비어킹한번 가보자 했는데 아무래도 오빠가 술을 못마시니까 못가겠더라구요ㅜㅜ 술 집에 술... 제대로펀비어킹은 예전부터 여기저기 많이 있어서 자주 왔었는데 남위례역점펀비어킹은 오늘이 처음...

밀가루를 좋아해용blog.naver.com/rnjsalsdudd

수원 정자동펀비어킹메뉴 7시까지할인 맛집

삼땡이의 맛있는 일상 수원 정자동펀비어킹위치-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대평로 90번길 32 1층 영업시간... 날도 풀렸겠다, 코로나도 잠잠해졌겠다, 저녁먹을겸 해서 친구랑 들른펀비어킹수원...

삼땡이의 일상blog.naver.com/tjfwl1

브랜드 뉴스

펀비어킹,신메뉴'활화산매운치킨'출시

맥주프랜차이즈펀비어킹이 이달 신메뉴인'활화산매운치킨'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메뉴...<…

Wed, 22 Jun 2022 11:40:00 +0900

펀비어킹,탄탄한 교육 제공·가맹점 지원 풍부

◆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펀비어킹◆ 술집맛집펀비어킹은 세련된 카페형 인테리어와 맛집 수준의 고퀄…

Thu, 07 Jul 2022 04:06:00 +0900

펀비어킹,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재도약 시상 프로모션'진행

전국 38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한'펀비어킹'이 코로나 피해를 잘 극복한 가맹점의 점주들을 대상으…

Fri, 24 Jun 2022 10:18:00 +0900

펀비어킹,'재밌게 먹자' FUN먹방챌린지 공모전 개최

펀비어킹을 운영하고 있는 펀앤아이는 3월에 이어 또 다시 펀(FUN) 먹방챌린지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펀앤…

Mon, 30 May 2022 17:26:00 +0900

[인터뷰] “고객이 먼저 찾는 ‘술집맛집’ 됐죠”…김철윤펀비어킹대표이사

김철윤펀비어킹대표이사. (사진=펀비어킹) [아시아타임즈=황병준 기자] 지난 2010년 론칭한 비어카페…

Wed, 04 May 2022 16:58:00 +0900

본사 가맹 담당자 :

궁금하신 점을 선택해주세요?

자세히보기
본사 안내
본사상호
(주)펀앤아이
주소
서울 서초구 동산로 7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산로 7 2층 (양재동,테팩스빌딩)
대표전화
02-579-7717
핸드폰
010-2646-2580
홈페이지
바로가기
관련 프로모션 프랜차이즈

android apple

상호. (주)KFN애드콤   l  사업자등록번호. 409-81-18574  l  대표. 이진창
광고/홍보 : Tel. 1522-3007  l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7길 9
가맹문의 : 1522-3007
광고비에 대한 환불, 민원 등에 관한 처리는 직접 관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KFN All rights reserved.

한국프랜차이즈산업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