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문의
창업 플래너에게 상담을 받으시려면
아래 문의 신청 양식을 입력해주세요.
창업 관련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친절하게안내해드립니다.
 필수 항목
성명
연락처
업종
희망지역
예상창업비

커피마마퀸

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검색


커피마마퀸
창업상담신청하기
성함 연락처 업종 지역
  • sn_img4.jpg
  • sn_img2.jpg
  • sn_img1.jpg
주류점관 와인바/카페/기타

커피마마퀸

3,412 2
가맹정보 관리자신청
6,200만원

주요 가맹정보

  • 총비용/평수 : 6,200만원
  • 가맹점 수 : 63개

개설정보 안내

  • 가맹비 : 550 만원
  • 교육비 : 550 만원
  • 보증금 : 500 만원
  • 기타비용 : 4,600 만원
프랜차이즈 소개

기본을 지키는 커피

커피마마퀸의 커피는 20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활용해 최신설비를 갖춘 자체 로스팅 플랜트에서 전문 Q-Grader에 의해 생산, 관리되고 있습니다.
원료의 선별, 입고 검수, 제품 생산 및 출하 단계까지 전문 계측 장비를 이용한 Data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균일한 품질과 맛을 보증합니다. 커피마마퀸은 더 나은 커피맛을 위해 연구 개발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불황을 이기는 메뉴구성

계절이나 각종 이슈에 상관없이 꾸준하게 매출을 형성할 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은 성공창업의 필수 요소입니다.
건강을 생각해 시럽대신 국산꿀로 제조한 허브믹스티와 과일주스는 물론, 해남에서 공수한 고구마로 만든 디저트, 다양한 토핑의 고퀄리티 와플메뉴까지, 커피마마퀸의 메뉴개발팀은 사계절 지속 가능한 메뉴구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어디에서나 대용량 착한가격

20oz(약 600ml) 대용량 음료와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넉넉한 크기의 디저트를 매력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어떠한 상권에서도 환영받는 탁월한 가격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체주문과 예약주문은 물론 포장주문과 배달에도 즉시 대응이 가능하도록, 커피마마퀸은 쉽고 빠르게 제조할 수 있는 시스템 개발과 수익율 향상에 힘쓰겠습니다.
본사와 가맹점의 건강한 동반성장

본사와 가맹점의 관계는 동반자관계 입니다. 커피마마퀸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경영방침을 제도화 하였으며, 점주지원 프로그램, 직영물류 시스템, 각종 프로모션 및 신메뉴 이벤트 등을 통해 가맹점을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운영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미 커피마마에는 같이한지 10년이 넘은 가맹점주님들이 계십니다. 이러한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을 통해 고객과 가맹점 모두에게 사랑받는 사회적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브랜드 경쟁력

전문 상권분석팀 전담배치

20년 노하우와 KT상권분석솔루션 제공
다양한 창업여건에 맞춰주는 맞춤형 창업

무인결제 시스템

언택트 시대, 키오스크 무인결제
1-2명분의 인건비 200-300만원 절감

신속제조 황금레시피 제공

황금레시피와 동선최적화로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TAKE-OUT, 배달, 단체손님도 OK!

사계절 지속가능한 메뉴

유행을 타지않는 창의적인 메뉴구성으로 수익성UP!
객단가를 높이는 각종 추가옵션까지

저비용 가성비 퀸민트 인테리어

멀리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탁월한 시인성
점주 직접시공으로 비용절약 가능

수익성 높이는 직영물류 시스템

물류비는 낮추고 가맹점 수익은 높이고!
당일주문 내일배송되는 주 6일 POS원스톱 주문

ALL-in-One 오픈지원

커피마마퀸은 점주님의 안정적인 오픈을 위해 오픈 전-오픈 당일-오픈 이후 전 프로세스를 본사 전문 슈퍼바이저가 함께 합니다. 필요한 모든 물품과 준비를 빠짐없이 체크 해 드리며, 실제와 같은 트레이닝, 서비스 교육, 상황별 대처방법 파악, 머신 관리 기술 및 운영 노하우 전수 등 실제 영업시 꼭 필요한 사항들을 중점 점검합니다.

One-Stop 직영물류배송

직영물류배송의 장점중 하나는 꼭 필요한 재료만 본사가 직접 공급함으로써 점주님의 물류비 부담을 줄이는데 있습니다. 또한 커피마마퀸 가맹점주만 이용 가능한 One-Stop POS 주문 시스템을 통해 간단한 터치만으로 상품선택, 주문, 결제, 배송까지 한번에 가능하게 합니다. 주문한 신선한 식재료들은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쳐 직영물류시스템을 통해 주 6일 당일주문-익일배송 해 드리며 실시간 재고관리, 판매관리, 매출분석, 고객관리등의 기능으로 점주님의 운영을 스마트하게 돕습니다.

카카오톡, 콜센터 신속소통

커피마마퀸은 점주님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갑자기 기기가 고장나거나, 인테리어 관련 A/S 문제 등이 있을때 걱정하지 마세요. 카카오톡과 콜센터 소통 시스템을 이용하여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전화 한 통 혹은 카카오톡 메세지만으로 개별 협력사 및 유통사를 통해 빠르게 대응합니다. A/S처리 상황 또한 카카오톡을 통해 받아 볼 수 있으며 해당 내역은 빅데이터 기반 분석을 통해 다시 점검, 매장별로 업데이트되어 동일 문제가 반복되지 않도록 개선됩니다.

04

점주님을 위한 특별한 공간

커피마마퀸 홈페이지에는 점주님을 위한 전용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C나 모바일로 언제든지 점주아이디로 접속하면, 커피마마퀸 운영에 필요한 각종양식과 서식 다운로드 부터, 신메뉴 제조방법, 레시피 동영상 강의, 기기관리와 직원관리, 세무관리 메뉴얼, POS작동 매뉴얼까지 방대하고 세세한 자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장운영에 대한 정보공유, 운영방향 및 개선안 제안도 가능하여 더 나은 커피마마퀸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브랜드 프로모션, 이벤트, 홍보물 지원

커피마마퀸은 라디오홍보, 오프라인 사회공헌활동, SNS를 활용한 홍보 등 다양한 채널로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신메뉴를 출시하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병행하여 전개하고 있습니다. 신메뉴출시, 프로모션 이벤트 관련 홍보 포스터를 무상 제공하고 있으며, 특정 이벤트의 경우 경품(백화점 상품권, 왕복 해외항공권 등)을 지원합니다.

잘못된 내용 신고
사유
내용
공정거래위원회 등록 정보
리뷰

전체 (0)


브랜드 리뷰

대전 내동 카페 와플 크로플 맛집은커피마마퀸

우왕 오늘 벌써 네번째 포스팅인데요 요즘 바빠서 너무 피곤한데도 블로그는 놓칠수 없으니까요 ㅎㅎ 얼마전 친구랑 연극보러 갔다가 소고기 먹고 커피 한잔 할겸 들렸던 내동에 있는커피마마퀸이라는 카페...

한끗의 기로, 그 찰나에서❤blog.naver.com/heeonne

너무 맛있는♥ 단구동 디저트맛집 카페 @커피마마퀸원주단구점

있는<커피마마퀸원주단구점>영업시간 | 화~일 10:00~21:3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70-8823-1050 위치 | 강원도 원주시 단구로 394 1층 #커피마마퀸원주 #원주커피마마퀸원주 단구동으로 잠깐 나들이...

사색과 공상, 그 경계선blog.naver.com/kelthy

[인천 석남동 카페]커피마마퀸와플 맛집이네!

◆ 와플 맛집인 인천 석남동 카페 ◆커피마마퀸석남점 (Coffee MAMA QUEEN) 인천 서구 가정로 276... 메뉴판 인천 석남동 카페 카페마마퀸 메뉴판인데요. 내부 구경을 끝내고 키오스크 주문을 했어요. 둘러보다 보니....

욜로커플의 맛집과 여행blog.naver.com/wihong0109

[전남 순천 맛집]커피마마퀸순천점 (메뉴, 주차)

안녕하세요 뉴릉이 입니다~~ 저는 오랫만에 순천에 놀러왔는데요 밥을 먹고 커피를 먹으러 가기로 해서 순천에 있는커피마마퀸순천점으로 갔어요 혼자 연두색으로 귀엽게 되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뉴라와 구름이의 먹방 라이프⭐️blog.naver.com/our0511

대전 내동 디저트 카페커피마마퀸

안녕하세요 밍고이입니다 오늘은 대전 내동 디저트카페인커피마마퀸을 소개드리려합니다! 위치 대전... 디저트카페커피마마퀸의 메뉴판입니다 진짜 메뉴들이 엄청나게 많아서 뭘 먹을지 5분정도는 고민한것...

밍고이의 일상blog.naver.com/aaagggkhj

브랜드 뉴스

커피마마퀸,딸기 시즌 신메뉴 음료 및 디저트 2종 출시

본격적인 딸기 시즌이 돌아오면서커피마마퀸이 딸기 신메뉴를 준비했다.커피마마퀸은 2023년 ‘검은 토끼…

Mon, 09 Jan 2023 09:06:00 +0900

커피마마퀸,신메뉴 5종 출시

커피마마퀸이 가을 시즌을 겨냥한 신메뉴 커피 1종과 디저트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메뉴인'퀸 라떼'는 가을하면…

Tue, 11 Oct 2022 10:02:00 +0900

커피마마퀸에서 즐기는 따뜻한 연말… 신메뉴 3총 출시

커피마마퀸이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베리뱅쇼’를 포함한 겨울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커피마마퀸

Mon, 15 Nov 2021 16:36:00 +0900

커피마마퀸,선착순 50호점까지 창업 프로모션 진행

커피창업 프랜차이즈커피마마퀸은 선착순 50호점까지 한시적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Mon, 25 Oct 2021 16:58:00 +0900

커피마마퀸,미니붕어빵 3종 신메뉴 출시

프랜차이즈커피마마퀸이 겨울 시즌을 맞이해 신메뉴를 선보인다.커피마마퀸은 겨울 시즌을 맞아 따뜻한 아메…

Mon, 14 Nov 2022 10:06:00 +0900

logo
본사 안내
본사상호
티에고(주)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로133길 4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133길 4 2층
홈페이지
바로가기

상호. (주)KFN애드콤   l  사업자등록번호. 409-81-18574  l  대표. 이진창
광고/홍보 : Tel. 1588-6911  l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7길 9
가맹문의 : 1588-6911
광고비에 대한 환불, 민원 등에 관한 처리는 직접 관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KFN All rights reserved.

하이프랜차이즈 한국프랜차이즈산업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