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문의
창업 플래너에게 상담을 받으시려면
아래 문의 신청 양식을 입력해주세요.
창업 관련 궁금하신 점을 빠르고 친절하게안내해드립니다.
 필수 항목
성명
연락처
업종
희망지역
예상창업비

제24기 맥세스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교육 모집 > 프랜차이즈뉴스

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검색


프랜차이즈뉴스

제24기 맥세스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교육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일16-08-01 15:57

본문

프랜차이즈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는 ‘제24기 맥세스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교육 수강생 모집이 진행된다.

20일 협회에 따르면 맥세스컨설팅은 ‘제24기 맥세스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교육에 대한 수강 신청을 8월 24일까지 접수 중이다. 이번 교육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조동민)가 주최하고 맥세스컨설팅이 주관하며 맥세스동문회가 후원한다.

‘맥세스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교육은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수 년을 종사해도 프랜차이즈 산업에 대한 전문성과 실무능력 배양 정도가 경력을 따라가지 못하는 기현상을 해소하고 최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가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대상은 프랜차이즈 본사 CEO나 본부장 및 실무 담당자, 프랜차이즈 업계 진출 또는 프랜차이즈 본사 시스템 구축 희망자,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대리점 또는 프랜차이즈 실무 담당자, 프랜차이즈 협력사 교육희망자 중 입학심사를 거친 자(10% 이내)다.

이번 24기 과정은 8월 27일부터 12월 10일까지 15주간 매주 토요일 5시간씩 총 84시간(특강 포함)에 걸쳐 진행된다.

맥세스컨설팅은 수강생에게 개별 상담 및 무료 방문 컨설팅(10명 선착순)을 진행하고 성적 우수자 3인에게는 일본답사 프로그램 항공권(1명)과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한 교육과정을 이수한 수강생에게는 프랜차이즈 경영사 자격증 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교육 장소는 종각역 맥세스 교육장이고 총 교육 정원은 42명이다. 수강 희망자는 맥세스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이메일 및 팩스로 신청해야 한다.
김종백 기자  kfn1991@naver.com

<저작권자 © 한국프랜차이즈산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ndroid apple

상호. (주)KFN애드콤   l  사업자등록번호. 409-81-18574  l  대표. 이진창
광고/홍보 : Tel. 1588-6911  l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7길 9
가맹문의 : 1588-6911
광고비에 대한 환불, 민원 등에 관한 처리는 직접 관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KFN All rights reserved.

하이프랜차이즈 한국프랜차이즈산업신문